보도자료

코로나 시대 맞춤 자기계발 방법 '보이는 전화영어' [아시아투데이]

직장인 사이 비대면 원어민 화상영어 인기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며 오프라인 모임과 활동에 제한이 많은 요즘, 직장인 사이에서 언택트 자기계발 방법이 인기를 이끌고 있다.

 

한국사회에서 안정적인 직장을 찾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는 인식이 커지면서, 많은 직장인들이 미래를 위한 자기계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외국어 능력 향상은 꾸준히 관심을 받는 자기계발 투자분야이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학원이나 동호회 등 오프라인 강의는 참여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이에 최근 전화화상영어 전문 업체 당근영어에 대한 직장인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당근영어는 PC와 모바일 기기에 상관 없이 원어민과 마주보고 수업이 가능한 보이는 전화영어수업을 제공하며 언택트 자기계발 서비스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01년부터 전화영어 서비스를 운영하는 당근영어는 현재까지도 전화화상영어 교육 서비스 부문 1위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당근영어는 다수의 미국, 캐나다 원어민 강사풀(Pool)을 보유하고 있어 한 명의 강사와 수업이 가능하다. 특히 직접 수업을 예약 해야 하고 매번 다른 강사와 수업이 진행되는 타 서비스와 다르게 꾸준한 실력 향상 관리가 가능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손쉬운 수업 스케줄 조정 및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는 알림은 바쁜 현대 사회의 학습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당근영어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무료 수업을 신청하면 원어민 강사와 10분 간 진행되는 수업을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재 영어 실력도 함께 분석해준다. 이를 토대로 별도의 번거로운 수강 신청 없이 전담 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7단계로 나누어진 레벨에 맞는 수업이 즉시 가능하다. 또한 당근영어는 일반회화 과정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스킬 △공인영어시험대비 △뉴스/미디어 △영어면접대비 △제2외국어 등 목표 맞춤 과정도 제공하고 있다.

 

학습자에게는 모든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미디어 교재가 제공된다. 이를 활용해 △수업 전 주요 어휘와 표현을 사전 학습하며 예습 △담당 원어민 강사와의 1:1 개인별 맞춤 수업 △수업이 녹음된 파일과 강사 피드백을 통한 복습 △수업과 연계된 영상을 통한 초과 학습까지 예습부터 복습까지 체계적인 4단계 완전 학습이 가능하다.

 

당근영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학습이 힘든 시기인 만큼 직장인들의 언택트 자기계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다. 원어민 강사와 비대면으로 마주보고 수업이 가능한 당근영어 보이는 전화 수업을 통해 자기계발에 힘쓰는 직장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수업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당근영어 홈페이지에서 북미 원어민 강사 프로필과 맞춤 커리큘럼을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수업 신청 또한 가능하다.


---------------------------------------------------------------

 

▶ 기사 원문 보러가기: https://bit.ly/3sHDUFn

▶ 당근영어 무료수업 신청: https://bit.ly/3mtQyHc

첨부파일 : 20210824170123.